THE HARDY BOYZ

하디보이즈

원제 THE HARDY BOYZ

지음 매트 하디 & 제프 하디 | 그림 성민수

브랜드 은행나무 | 발행일 2004년 6월 15일 | ISBN 9788956600833

사양 변형판 148x210 · 438쪽 | 가격 12,800원

분야 비소설

책소개

프로레슬링이라는 문화를 뿌리째 바꿔놓은 위대한 두 명의 모험가가 들려주는 파란만장한 무용담. 1990년대 초 프로레슬링 팬들의 우상으로 군림하며 WWE의 폭발적 성공을 이끌었던 전설의 태그팀, “하디 보이즈”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이 자서전은 매트 하디와 제프 하디가 자신들이 살아온 인생에 대해 번걸아 회상하는 대화식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악명 높은 TLC 경기 이야기, 화려한 프로레슬링 무대 뒤에 감춰진 치열한 암투와 음모, 그리고 70여 컷에 달하는 미공개 사진들까지, 흥미진진한 읽을거리와 볼거리들이 가득하다.
- 감사의 말
- 들어가는 말
1장 무작정 프로레슬링이 하고 싶었던 아이들
2장 때리고 부수고 떨어지다 : 하디 보이즈 신화의 탄생
3장 매트, 제프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진실들
- 옮긴이의 말- 감사의 말
- 들어가는 말
1장 무작정 프로레슬링이 하고 싶었던 아이들
2장 때리고 부수고 떨어지다 : 하디 보이즈 신화의 탄생
3장 매트, 제프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진실들
- 옮긴이의 말

작가 소개

매트 하디 & 제프 하디 지음

매트 하디(1974년 9월 23일생)와 제프 하디(1977년 8월 31일생)는 노스캐롤라이나 캐머런에서 담배농사를 짓는 농부의 아들로 태어났다. 십대 때 우연히 TV에서 본 프로레슬링에 매료된 두 형제는 1990년대 가장 독창적인 독립단체 중 한 곳으로 평가받는 OMEGA로 완성되었다. 하디 사단인 리타, 허리케인, 섀넌 무어 등이 바로 그곳 출신이다. 탁월한 기량과 빼어난 외모를 인정받아 1998년 4월 WWE에 발탁된 두 형제는 이듬해 6월, 불과 1년 만에 태그팀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002년 봄에 해체되기 전까지 하디 보이즈는 여섯 번에 걸쳐 태그팀 챔피언을 차지하며, 십대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태그팀 전성시대를 이끌어갔다. 특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난도 공중기술과 몸을 아끼지 않는 저돌적 경기 스타일은 전세계 레슬링 팬들에게 영원히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하드코어 챔피언, 인터컨티넨털 챔피언을 거쳐 통합 챔피언 타이틀에까지 도전하며 승승장구하던 제프 하디는 아쉽게도 레슬링 대신 음악을 선택하고 WWE를 떠난 상태다. 그러나 타고난 성실함과 명석한 두뇌로 차세대주자로서 각광받고 있는 매트 하디는 현재 ‘매티튜드(Mattitude)’라는 캐릭터로 맹활약 중이다.

성민수 그림

연세대학교 건축과를 졸업한 뒤 삼성 SDS에서 직장생활을 하면서, 2000년 9월 SBS 스포츠 채널에서 WWE 프로레슬링 RAW 해설을 시작했다. 2002년 말 프로레슬링 해설에 전념하기 위해 직장을 그만둔 뒤, 2004년 3월 경원대 한의예과에 입학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해박한 지식과 유려한 해설로 국내 레슬링 마니아들의 우상으로 자리잡은 그는 현재 4년째 RAW 해설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포츠서울》에도 칼럼을 기고 중이다.

표지/보도자료 다운로드
독자 리뷰

독자 리뷰 남기기

10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