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의 역수출? <요노스케 이야기> 일본 문고본 발행

얼마 전 오랜만에 포스팅을 했는데 오늘 뉴스가 들어와서 간단히 또 들어온 editor e.입니다.

오늘은 요시다 슈이치의 <요노스케 이야기> 소식 몇 가지 전합니다!

어느 날 에이전시로부터 전화가 왔었습니다.
“일본 출판사에서 한국 표지에 있는 이미지를 문고본 낼 때 쓰고 싶어하는데 어떻게 구입할 수 있나요?”

끄덕끄덕…먼저 일본 단행본 표지 좀 보시죠.

이게 뭔가.. 싶습니다; 책을 펼치면 이렇습니다.

지금 방금 책상에 펴놓고 찍은 따끈한 사진

출판사에서 좀 특이하게 만든답시고 했는데..  뭔가 참… 그렇습니다. 표지에는 제목과 작가 이름이 있고(제목과 같은 크기의 요시다 슈이치 이름~ 대단~) 책장에 꽂아둔 책등의 눈의 저를 보고 있다니까요;;

반면 우리나라 표지~

오진경 디자이너 작품

완전 이미지가 다르죠? 이런 상황에서 전화를 받은 겁니다. (참고로.. 단행본과 문고본 출판사가 다릅니다. 분게이슌주 만세!) 그래서 별 거 아니라는 듯 쿨하게 친절히 사진 구입할 곳을 알려드렸습니다. 여름쯤에요.

그리고 드디어 일본에서 문고본 발행 소식이~

 

제목 글씨체가 이쁘네요~

우리의 요노스케가 전면에서 달리고 있는 겁니다! 으하하핫 일단 지금은 2월 영화 개봉에 맞춰서 띠지에 영화 포스터를 박아넣어 팔고 있습니다.

오른쪽이 영화포스터인데 포스터 한 번 참 독특합니다 ^^ 암요, 우리 요노스케는 저렇게 밝은 놈이죠~  언제 일본 가면 문고본을 기념으로 사와야겠습니다! 흐흐흐~
앗, 영화 얘기 하니! 넵.
<요노스케 이야기>가 내년 2월에 일본에서 개봉합니다. 주인공은 요즘 일본에서 잘나가는 젊은 배우 코라 켄고~ 연출은 요시다 슈이치 작가님과 이름이 한자까지 같은 <남극의 셰프>와 <딱따구리와 비>의 오키타 슈이치 감독님! (제가 완전 팬입니다~)

감독님 전작이 다 개봉을 했으니 게다가 요시다 슈이치 작품이니 이것 역시 우리나라에서 개봉할 것이라고! 힘주어 외쳐봅니다!! >.<(내한 행사 추진해주세요~ 영화사분들!!!)

일본 시사회 반응이 아주 좋아서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책 읽고 영화 보면 더 재미있다는 진리를 잊으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또 하나 뉴스를 말씀드리면 조만간 요시다 슈이치 신작이 나올 예정입니다. <요노스케 이야기> 이후 3년만의 장편소설!  간만에 통쾌하고 흥미진진한 일본 장편소설 등장~ 기대하십쇼!

어쩌다 보니 포스팅이 요시다 슈이치 뉴스가 되어버렸습니다. 으하하하하하하…

암튼 그럼 전 이만 일을 하러..

_ 영화에 나오는 배우들 중 어억! 내가 좋아하는 배우 발견하고 신난 editor e.

<요노스케 이야기> 예고편을 살짝~

2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