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를 엮다> 사랑합니다, 마츠다 류헤이와 앤 오다기리 죠 콤비!

안녕하세요. 추워서 지난주까지 겨울 옷 입고 다녔는데 어제 보니 벚꽃이 다 지고 있어서 깜놀한 editor e.입니다.
<배를 엮다> 만들다가 봄이 오는지도 몰랐던 겝니까!!!!! (누구에게 분노중인가;) 날이 좋았던 어제는 서교동 언저리에서 은행나무 단체 티타임을 가졌네요. 흐하하하하

지난 주말에는 일본에서 <배를 엮다> 영화가 개봉됐습니다.

같이 개봉하는 영화들을 보니 ‘적수가 없어!’라고 했었는데.. 아차차. 잠시 일본인들의 드래곤볼 사랑을 잊었던 겁니다 크크큭 어떤 분은 “드래곤볼 같은 걸 같이 집계하는 건 반칙 아닙니까”라고 하셨지만 암튼 같이 집계가 되어 박스오피스 1위는 드래곤볼이 하는 걸로… ^^

새로 개봉한 영화 중에서는 물론 <배를 엮다>가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평도 엄청 좋습니다. 영화계의 임권택 감독 같은 분인 야마다 요지 감독님은 “이런 영화가 히트한다면 일본 영화는 안심이다”라고 하셨다고.. 영화 홈피가 자랑중입니다.

<배를 엮다> 독자분들 중 영화를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을 실 거 같아 은행나무의 능력자들이 이쁘게 자막을 넣은 예고편을 만들었는데(전 이해 못하는 놀라운 기술) 보셨나요?

아, 마츠다 류헤이와 마지메가 이렇게 어울릴 줄 몰랐어요. 하지만 무엇보다.. 전..  마츠다 류헤이와 오다기리 죠 콤비가 너무너무 좋은 겁니다. >.<

물론, 대놓고 BL을 사랑하시는 미우라 시온 작가님이 대놓고 마지메와 니시오카 장면을 그렇게 써주신 건 아니지만 아, 이들의 우정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크하하하하하

출처 : <배를 엮다> 공식 트위터

책상을 보니 <대도해>의 장정을 논의 중인 거 같은 마지메와 니시오카 그리고 ‘빨간 셔츠’ 씨.
책에서는 이 부분에 마지마와 ‘빨간 셔츠’ 둘만 나오는데,, 영화에서는 당당히 니시오카 등장! 예~~!!

출처 : cinemacafe

현장 컷! 니시오카 의자에는 마지메가 준 방석이 있지요~ ^^
(그나저나 프로덕션디자인 누가 하셨는지 참 좋네요. 정말 오래된 건물 안에 있는 사전편집부 같아요)

이건 어느 잡지였던 거 같은데 기억이;;

열심히 홍보 활동도 같이 하고 있지요..
(아, 아무리 봐도 니시오카, 마지메, 가구야 같지 않아서 어색… 크크)

어쨌든 일본에서는 영화 개봉 후로 책의 판매가 다시 치고 올라가고 있는 중이네요.
2011년에 나온 책이 아직도 이렇게 순위가 높다니…
우리 <배를 엮다>도 고고고!

조만간 저희 출판사에서 자체 제작한 귀여운 SD캐릭터 대공개, 클리어파일 제작 비화…
등에 대한 수다를 가득 안고 오겠습니다!

_ 영화 특별 영상을 보고 가슴 찡한 editor e.

http://youtu.be/5w3SWA9WbPY
이게 영화 개봉 후 뜬 특별 영상입니다.
무려 7분이 넘네요.
사전 만드는 과정 위주입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봐 링크를 샤샤샥.

10 +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