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한 사용설명서] 신간 2장. 리락쿠마잖아요.

《괜찮아요 리락쿠마》에 뒤이어 태어난 형제? 자매?
아무튼 또하나의 핏줄인 《리락쿠마와 뒹굴뒹굴》이 얼마 전 은행나무의 여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고백하건대,
신입마케터로서 은행나무에 들어와 처음으로 리락쿠마를 만났답니다.
좀 더 솔직히 말하자면 《괜찮아요 리락쿠마》를 보는 순간 넌 누구냐?… 라는 심정을 가졌었다죠.
출판마케터로서 먼지 같은 존재였던 시절, 이 책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갸우뚱한 고개짓과 함께 생각했었습니다.

이런 곰인형을 진정 원하는 사람이 있단 말인가?
.

네, 엄청 많았습니다.
쑥쑥 느는 판매 수치와 서점 내 담당 직원의 꺄르르-한 반응에 깜짝 놀랐었던 기록이 문득 떠오르네요.
하여 이번에 심사숙고하여 《리락쿠마와 뒹굴뒹굴》출간기념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여기서 심사숙고는 이벤트 상품을 고르는 데에 모두 쏟아부었다는..).

전국방방곡곡의 리락쿠마 팬들을 위해 온라인 서점인 YES24, 교보문고에서
서울 내 오프라인 서점인 반디앤 루니스 코엑스점, 영풍문고 종로점, 용산 대교문고에서 각각 나뉘어 진행됩니다.
그럼 마케터S가 그렇~게 심사숙고하여 골랐다는 상품들을 한 번씩 살펴볼까요?

온라인 서점인 YES24, 교보문고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의 추첨 상품들입니다.

리락쿠마 캐리어와 리락쿠마 스마트폰 장식꽂이예요.

스마트폰 장식꽂이만을 위한 사심 클로즈업 

그리고  반디앤 루니스 코엑스점, 영풍문고 종로점, 용산 대교문고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상품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리락쿠마 손선풍기인데요.
여기서 별 100개 빵빵 쳐줘야하는 중요한 사실은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은 선착순이벤트라는 겁니다.
이 소식을 듣고 은행나무의 여직원들은 이벤트 시작일자를  확인하며 당장 사러 가겠다고 신발끈을 부여메고 있..

우리 이웃님들께도 미리 알려드릴게요.

온·오프라인 서점 이벤트 일자 : 2012년 08월 06일 – 2012년 09월 05일 (추첨)
반디앤루니스 코엑스점 (오프라인 서점) : 2012년 08월 07일 ~ 물품 소진시까지
용산 대교문고 : 2012년 08월 13일 ~ 2012년 9월 12일 (추첨)

교보문고 http://goo.gl/yMu2w
예스 24 http://goo.gl/8pFKn

 

여기서, 끝나면 서운하잖아요. 리락쿠마인데요.
《리락쿠마와 뒹굴뒹굴》담당 편집자와 디자이너는 리락쿠마를 사모하는 여인네들로서
책의 아주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썼습니다.
그걸 어떻게 증명하느냐고요?
마케터 M군의 숭고한 얍얍 솜씨로 만든 이 영상을 같이 한 번 보시죠! (갑자기 90년대 진행방식..)

책의 오른쪽 페이지 하단에 새겨넣은 그림들을 이렇게 빨리 넘겨보시면 더 귀여운 리락쿠마를 만나실 수 있어요.
이 영상에 기꺼이 시간을 투자해준 마케터 M군에게 기똥찬 박수를 보내며..
저는 이만 마케팅회의에 참석하러 사라집니다.

3 + 1 =

  1. 먼지라니
    2012.08.10 6:55 오후

    경험이 없다고 존재가 먼지같다니, 자기비하적인 표현인지 후배나 신입직원을 비하하자는 표현인지, 회의 좀 다니면 먼지에서 꽤 큰 거라는 건지. 뭔지 모르겠네

    1. 오서영
      2012.08.13 9:07 오전

      제 밑으로는 신입이나 후배가 없어 비하하자는 의도도 없고 자기비하적인 표현도 아닙니다. 딱 표현 그대로이지 숨은 뜻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