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설정과 맛깔스런 입담으로 풀어 낸 독특한 상상력!

흑장미 마녀의 마법 여행

지음 스에요시 아키코 | 그림 마키노 스즈코

브랜드 보물상자 | 발행일 2009년 4월 17일 | ISBN 9788956602899

사양 변형판 155x217 · 268쪽 | 가격 9,500원

분야 어린이

책소개

『흑장미 마녀의 7가지 마법』으로 독특한 판타지를 선보였던 작가 스에요시 아키코가 10여 년을 훌쩍 넘겨 가며 공들여 써낸 다음 이야기입니다. 물론 이야기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바탕 이야기가 곳곳에 숨어 있기 때문에 전작을 보지 않았어도 무리 없이 술술 읽힌답니다. 이 또한 책이 지닌 장점 가운데 하나입니다.

영미권 판타지에서 느껴지는 웅장함은 없을지 몰라도, 일본 판타지에는 다른 작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재미가 넘쳐납니다. 캐릭터 하나하나는 내 주변 누구를 떠올리게 할 만큼 생생하면서도 친밀합니다. 나도 모르게 읽는 내내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다 읽고 나서는 즐거운 공상을 하게 만드는, 그 자체로 충분히 읽는 맛이 있는 일본 판타지의 독특한 상상력이 이번 작품에도 더없이 잘 드러나 있습니다. 흑장미 마녀와 함께 도톰한 책 한 권을 순식간에 읽어 내는 즐거움을 맛보게 해 주세요.

작가 소개

스에요시 아키코 지음

가나가와 현에서 태어나다. 아오야마 단기대 영문과를 졸업하고, 어린이책 편집자로 활동하다. 『별로 돌아간 소녀』로 일본 아동문학협회 신인상과 일본 아동문예상을 수상하다. 『엄마의 노란 아기 코끼리』로 노마아동문예상 수상하다.
주요 작품으로는 『비밀 일기로 마법을 걸다』, 『소풍은 무섭고도 위험해』, 『미스터리존 진학 학원』 등이 있다.

마키노 스즈코 그림

구마모토 현에서 태어나다. 구마모토 단기대를 졸업하고, 환상적이고 화려한 화풍으로 독자적인 세계를 만들다. 『숲속의 크리스마스 트리』로 볼로냐 엘바상 수상하다.
화집으로 『피워트』, 『노래의 날개』가 있다. 그 밖에 『점성술사가 있는 거리』, 『목도리로 들어오세요』, 『리에의 구름 여행』 등에 그림을 그리다.

표지/보도자료 다운로드
독자 리뷰

독자 리뷰 남기기

6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