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6천만 독자가 열광한 초대형 베스트셀러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의 2부 <왕들의 전쟁>이 전면 개역 개정판을 선보입니다. 가상의 대륙 웨스테로스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권력과 생존을 위한 투쟁을 다룬 이 소설은 지극히 환상적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지독히 현실적인 이야기, 전형적 영웅 서사시의 구조를 결정적인 순간에 깨부수는 파격적인 전개로 판타지 소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았죠.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 1부 <왕좌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오리지널 표지를 사용하였고, 이수현 씨가 번역을 맡아주셨습니다.
작년 여름 <왕좌의 게임> 개정판 출간을 고지해드리며, <왕들의 전쟁>이 올해 4월에 출간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만…예정보다 조금 늦어지게 되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랜 시간 기다리셨을 독자분들을 위해 이번에도 소소한 굿즈를 제작해보았습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마그네틱 세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왕들의 전쟁> 개정판을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조금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은품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에서 구매하시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왕들의 전쟁> 전자책은 5월 중으로 출간할 예정입니다.
개정판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는 1년에 한 부씩 출간되고 있습니다. 3부는 내년에 출간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