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공식 컬러링북

압도적 판타지에 나만의 색채를 더하다

원제 The Official A Game of Thrones Coloring Book

지음 조지 R.R.마틴 | 옮김 이수현

브랜드 은행나무 | 발행일 2015년 12월 10일 | ISBN 9788956609706

사양 변형판 254x254 · 96쪽 | 가격 12,000원

분야 예술/대중문화

책소개

ALL MEN MUST DRAW

이본 길버트, 존 하우 등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5인의 작품 수록
아마존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베스트셀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전 세계 6천만 부가 판매된 초대형 베스트셀러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의 공식 컬러링북이 나왔다. 《백조 왕자》의 환상적 일러스트로 유명한 영국 화가 이본 길버트, 영화 <반지의 제왕> 수석 콘셉트 디자이너 존 하우 등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5인이 그린 일곱 왕국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시리즈 팬들에게는 상상했던 화려한 색감을 직접 재현해볼 수 있는 기회, 컬러링북 애호가들에게는 독보적으로 정교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45점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로 만나보는 이 시대 최고의 판타지 소설

1부 제목을 따 ‘왕좌의 게임 시리즈’로 더 널리 알려져 있는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는 방대한 세계관과 치밀한 스토리로 판타지 팬들로부터 ‘금세기 최고의 걸작’이라 찬사를 받았다. 높은 인기를 입증하듯 시리즈의 팬들이 직접 컬러링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기도 했다. 이번 공식 컬러링북은 그와 같은 성원에 대한 적극적인 답변인 셈이다. 이 컬러링북은 드라마 장면을 트레이싱(그대로 따서 옮기기)하지 않고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5인이 일곱 왕국의 세계를 직접 그림으로 구현하고, 조지 R. R. 마틴이 제작에 직접 참여해 출간 이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겨울을 각오한 윈터펠의 회색 궁, 에메랄드빛 차가운 눈의 왕비 세르세이,
철왕좌를 차지한 황금 사자 라니스터 가문의 탐욕……
상상 속 일곱 왕국의 세계에 색을 입히다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는 그 강렬한 색감으로도 각인되어 있다. 주인공까지 죽어 나가는 것으로 유명한 데에 빗대어 ‘이 컬러링북에는 빨간색만 준비하면 된다’라고 하는 말은 이미 팬들 사이에 거의 ‘공식’ 농담으로 통하고 있기도 하다. 45점의 오리지널 작품에는 각각 그 선명한 색감을 떠올릴 만한 구절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그 구절들은 효율적으로 색채에 대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전체 시리즈를 개괄하고 있어, 기존 팬들은 물론 새로운 독자들에게도 크게 호응을 얻었다. 책은 출간 즉시 아마존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뉴욕타임스> <퍼블리셔스위클리> 베스트셀러에도 이름을 올렸다.

작가 소개

조지 R.R.마틴 지음

거침없는 필력과 방대하고도 독자적인 세계관으로 전 세계 SF·판타지 애호가들로부터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는 작가다.
1971년 <갤럭시>에 <영웅 (The Hero) >을 발표하면서 문단에 입문했으며, 1975년 <리아를 위한 노래 (A Song for Lya) >로 휴고 상을, 1980년 <샌드킹 (Sandkings) >으로 휴고상과 네뷸러상을 받으며 두각을 보였다. 또한 방송작가로도 활약, 1980년대 인기 시리즈였던 <미녀와 야수>를 집필하고 제작하였다.
그가 다시금 소설로 돌아와 선보인 작품이 바로 <얼음과 불의 노래 (A Song of Ice and Fire) > 시리즈다. 마틴은 이 작품으로 ‘미국의 톨킨’ ‘금세기 최고의 걸작 탄생’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일약 평단과 대중 모두가 주목하는 작가로 거듭난다. 가상의 대륙 웨스테로스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권력과 생존을 위한 투쟁을 다룬 이 소설은 지극히 환상적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지독히 현실적인 이야기, 전형적 영웅 서사시의 구조를 결정적인 순간에 깨부수는 파격적인 전개로 판타지 소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마틴은 이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그 자신이 작가 겸 프로듀서로 참여한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가 돌풍을 일으키면서 다시금 전기를 맞는다. 현재 그는 전 세계 47개국에서 출간되 고, 9천만 독자가 읽은 초대형 밀리언셀러의 작가로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총 7부로 계획된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는 현재 5부까지 출간되었으며, 작가는 3부 《검의 폭풍 (A Storm of Swords) 》과 5부 《드래곤과의 춤 (A Dance with Dragons) 》으로 로커스상을 수상했다. 또한 드라마 <왕좌의 게임>으로 휴고상과 에미상을 수상했으며, 2011년 <타임>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 오르기도 했다.

조지 R.R.마틴의 다른 책들

이수현 옮김

작가이자 번역가로 인류학을 공부했다. 주로 SF와 판타지, 추리 소설, 그래픽노블을 번역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피버 드림》, 《나는 입이 없다 그리고 나는 비명을 질러야 한다》, 《체체파리의 비법》, 《킨》, 《블러드차일드》, 《살인해드립니다》, 《빼앗긴 자들》, 《멋진 징조들》, 《노인의 전쟁》, 《꿈꾸는 앵거스》, 《환상소설 가의 조수》, 《대우주시대》, 《유리 속의 소녀》, 〈서부해안 연대기〉, 〈샌드맨〉 시리즈, 〈다이버전트〉 시리즈 등이 있다.

표지/보도자료 다운로드
독자 리뷰

독자 리뷰 남기기

5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