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공식 컬러링북

압도적 판타지에 나만의 색채를 더하다

원제 The Official A Game of Thrones Coloring Book

지음 조지 R.R.마틴 | 옮김 이수현

브랜드 은행나무 | 발행일 2015년 12월 10일 | ISBN 9788956609706

사양 변형판 254x254 · 96쪽 | 가격 12,000원

분야 기타

책소개

ALL MEN MUST DRAW

이본 길버트, 존 하우 등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5인의 작품 수록
아마존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베스트셀러,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전 세계 6천만 부가 판매된 초대형 베스트셀러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의 공식 컬러링북이 나왔다. 《백조 왕자》의 환상적 일러스트로 유명한 영국 화가 이본 길버트, 영화 <반지의 제왕> 수석 콘셉트 디자이너 존 하우 등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5인이 그린 일곱 왕국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시리즈 팬들에게는 상상했던 화려한 색감을 직접 재현해볼 수 있는 기회, 컬러링북 애호가들에게는 독보적으로 정교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45점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로 만나보는 이 시대 최고의 판타지 소설

1부 제목을 따 ‘왕좌의 게임 시리즈’로 더 널리 알려져 있는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는 방대한 세계관과 치밀한 스토리로 판타지 팬들로부터 ‘금세기 최고의 걸작’이라 찬사를 받았다. 높은 인기를 입증하듯 시리즈의 팬들이 직접 컬러링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기도 했다. 이번 공식 컬러링북은 그와 같은 성원에 대한 적극적인 답변인 셈이다. 이 컬러링북은 드라마 장면을 트레이싱(그대로 따서 옮기기)하지 않고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 5인이 일곱 왕국의 세계를 직접 그림으로 구현하고, 조지 R. R. 마틴이 제작에 직접 참여해 출간 이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겨울을 각오한 윈터펠의 회색 궁, 에메랄드빛 차가운 눈의 왕비 세르세이,
철왕좌를 차지한 황금 사자 라니스터 가문의 탐욕……
상상 속 일곱 왕국의 세계에 색을 입히다

얼음과 불의 노래 시리즈는 그 강렬한 색감으로도 각인되어 있다. 주인공까지 죽어 나가는 것으로 유명한 데에 빗대어 ‘이 컬러링북에는 빨간색만 준비하면 된다’라고 하는 말은 이미 팬들 사이에 거의 ‘공식’ 농담으로 통하고 있기도 하다. 45점의 오리지널 작품에는 각각 그 선명한 색감을 떠올릴 만한 구절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그 구절들은 효율적으로 색채에 대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전체 시리즈를 개괄하고 있어, 기존 팬들은 물론 새로운 독자들에게도 크게 호응을 얻었다. 책은 출간 즉시 아마존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뉴욕타임스> <퍼블리셔스위클리> 베스트셀러에도 이름을 올렸다.

작가 소개

조지 R.R.마틴 지음

조지 R.R. 마틴 – 조지 R. R. 마틴은 탁월한 상상력과 엄청난 흡입력을 지닌 작품으로 판타지 소설의 새로운 지평을 연 작가이다. 1971년 「갤럭시」에 「영웅(The Hero)」을 발표하면서 문단에 입문한 그는 3년 후 「리아를 위한 노래(A Song for Lya)」로 휴고상을 받았으며, 1979년에는 「샌드킹(Sandkings)」으로 휴고상과 네뷸러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TV 방송 작가로도 명성을 날린 그는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한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의 집필자로 주가를 높인 바 있다. 「얼음과 불의 노래(A Song of Ice and Fire)」시리즈는 판타지 마니아들로부터 “지난 10년간 발표된 판타지 소설 중 최고의 걸작” 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 책은 이제까지 모두 3부가 발표되었는데, 제1부는 「왕좌의 게임(A Game of Thrones)」 제2부는 「왕들의 전쟁(A Clash of Kings)」이며 제3부는 「성검의 폭풍(A Storm of Swords)」이다. 앞서 발표된 1, 2부는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지난 3년간 아마존 최장기 베스트셀러에 랭크된 바 있으며, 2000년 10월 31일 발표된 3부는 아마존 사전 주문 부수 1위에 랭크되며 곧바로 아마존 베스트셀러 정상권에 진입했다. 그외 작품으로는 「와일드 카드(Wild Card)」시리즈, 「아마겟돈 래그(The Armageddon Rag)」등이 있다.

조지 R.R.마틴의 다른 책들

이수현 옮김

인류학을 공부했다. 소설가이자 번역가로, 옮긴 책으로는 《빼앗긴 자들》 《로캐넌의 세계》 《멋진 징조들》 《꿈꾸는 앵거스》 《천국의 데이트》 《사물의 안전성》 《유리 속의 소녀》 《환상소설가의 조수》 《고독한 시월의 밤》 《작은 친구들의 행성》, 어슐러 르귄의 서부해안 연대기, 존 스칼지의 ‘노인의 전쟁’ 3부작, 닐 게이먼의 그래픽노블 ‘샌드맨’ 시리즈, 릭 라이어던의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시리즈 등이 있다.

표지/보도자료 다운로드
독자 리뷰

독자 리뷰 남기기

9 + 6 =